인사말
  • 인사말

    Stand up for another. 'Culture of Jeonbuk.'
    챔피언이라는 이름을 위해 언제나 함께 해주신
    전북현대 팬 여러분.

    전북현대가 최단 기간 K리그 5회 우승과 4년 연속 우승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챔피언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힘은
    바로 팬 여러분의 성원이었습니다.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.

    "Culture of Jeonbuk"...
    2018시즌은 비전 2020!과 함께 시작한 "Stand up for another"의 세 번째 슬로건인 "전북의 문화"가 시작되는 해입니다.
    전북현대는 전북도민과 팬을 위한 전북만의 축구문화를 만들어 K리그를 넘어 아시아를 선도하는 품격 높은 클럽이 될 것입니다.

    '전주성은 승리'라는 공식으로 항상 '승리의 오오렐레'가 울려 퍼지는 전주성만의 문화를 만들어 팬들에게 더 큰 감동을 드리겠습니다.

    그리고 그 승리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전북의 문화를 만들겠습니다.
    할아버지의 손을 잡은 어린 손녀 손자들, 엄마 아빠와 함께 유니폼을 입고 전주성을 찾는 아이들의 모습이 전북현대와 전주성의 아름다운 문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.

    전북현대는 전북 축구의 백년대계라 할 수 있는 유소년 육성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습니다. 유소년 팀의 성장을 위해서 전용 훈련장과 유소년 클럽하우스를 계획, 추진하여 K리그 최고의 유소년 시스템과 문화를 이룩할 것입니다.

    전북현대축구단은 승리하는 전북현대, 온 가족이 함께하는 전북현대, 미래를 바라보는 전북현대를 만들어
    전라북도 도민과 팬 여러분을 위한 문화를 함께 이뤄 갈 것을 약속드립니다.

    올 시즌 K리그 챔피언의 위상을 지켜내고 아시아챔피언의 명예를 회복하여 전북의 자존심을 되찾고 자부심을 드높이는 해를 만들 것입니다.

    여러분의 변함없는 응원과 성원, 채찍을 거름삼아 올 한해도 팬 여러분께 기쁨과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
    구단 사무국과 선수단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  전북현대모터스FC(주) 대표이사 이광국

  • 공지사항

    23일 멕시코전 월드컵경기장 단체응원 셔틀버스 안내

    18일 스웨덴전 월드컵경기장 단체응원 셔틀버스 안내

    Best 후원의집

    초록이네